남자 패션 반지 추천 2020

2020년도 남자 패션 반지 추천 6가지 트렌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주얼리 중에서도 반지는 남자들이 흔히 착용하는 악세사리이고 신체에서 제일 많이 움직이는 부위에 착용하는 만큼 트렌드에 맞는 적절한 반지를 찾아야 합니다.

 

2020 남자 패션 반지 추천 

2020 시즌의 남자 반지 추천 트렌드는 기본적으로 레트로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유행하는 남자 반지의 특징은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 90년대 스타일의 크고 두꺼워진 남자 반지 크기 – 각진 디자인의 시그넷링, 화려한 챔피언링
  • 70년대의 보헤미안 무드 – 탄생석, 무드링
  • 스테디셀러 – 심플링, 레터링링

로 정리해 볼 수 있겠네요.

 

남자 반지 코디 팁

  • 금속 일치 – 금속소재의 반지는 금속소재의 팔찌와 매치하는게 기본입니다. 
  • 색상 일치 – 실버는 실버끼리, 골드는 골드끼리(로즈골드와 옐로우골드를 같이 매치하는 실수를 범하지 말길!)
  • 다른 소재는 반대편에 – 가죽팔찌를 하고 싶으시다면 금속반지를 낀 손의 반대 손에 착용해보세요. 혹은 가죽팔찌라도 금속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은 금속반지와 잘 어울리니 같은 손에 착용해도 무방합니다.

 


1.시그넷링

시그넷링은 전통적인 남자 반지로써 전통적으로 후손에게 넘겨주는 가보의 역할을 했으며 가문을 상징하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공식문서의 직인을 찍는데 사용했고 영국에서는 가문의 문양을 새겨 넣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편지의 인장을 찍는데도 사용했죠.

상징성을 가진 반지였기 때문에 시그넷링은 귀족적이며 화려합니다. 주얼리는 코디의 마침표이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아야 합니다.

시그넷링은 평평한 바닥에 다양한 디자인이 올려져 있는게 특징인 남자 반지입니다.

현대적이고 단순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직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반지를 선택하세요.

시그넷링은 반지 디자인 자체가 굵고 큽니다. 다른 반지와 함께 착용하지 말란 법은 없지만 무겁고 과한 느낌을 덜어내고 싶다면 단독으로 착용하는게 더욱 안정적인 선택이 될 겁니다.

 

추천 상품

 

 

2.메모리얼 각인 반지

기본적으로 메모리얼 각인 반지는 기념을 위한 반지입니다. 

커플이 착용하기 아주 좋은 반지이며 다양한 메세지, 혹은 레터링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께도 만족스러운 반지입니다.

주로 레터링이 포인트의 중심이기때문에 상대적으로 반지의 디자인은 가볍고 심플합니다. 대부분의 스타일과 잘 어울릴만한 남자 패션 반지입니다.

 

추천 상품

 

 

3.아킥링 (Aqeeq)

아킥은 아랍어로 석영을 뜻합니다. 전통적으로 아랍인들은 보석과 장식용 돌에 부적과 같은 믿음이 있다고 여겨왔는데요, 때때로 보석이나 장식용 돌로 무드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1970년대는 서양인들이 비 서양권 문화를 적극적으로 받아드린 시기입니다.

동양철학, 제3세계문화 등등 자유와 평화를 외치던 히피와 보헤미안들에게 빠르게 퍼져나가며 전통적인 가치관의 변화와 새로운 스타일을 연 시대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상징을 가진 보석류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받아드려지게 되죠.

보석마다 각기 다른 뜻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 평화, 행운, 건강, 힘, 부를 상징합니다. 아킥링으로 레트로 무드를 표현해보세요.

 

추천 상품

-25%

 

4.심플링

심플링은 트렌드에 흔들리지 않는 스테디셀러 남자 패션 반지입니다.

반지를 처음 착용한다면 심플링부터 시작해보세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주얼리입니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악세사리가 가지고 있는 힘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추천 상품

 

 

5.패션링

디자이너들의 자유로운 상상과 위트가 들어간 남자 패션 반지로 자신만의 아이텐티티를 불어넣어보세요. 

반지는 전통적인 측면이 강한 주얼리지만 패션링은 순수하게 미학적 측면에 초점을 맞췄죠.

손가락 한마디는 신체에서 아주 작은 부위지만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고 여러분에게 시각적인 만족감을 줄 겁니다. 

 

추천 상품

 

-20%
-10%
-10%

 

6.챔피언쉽링

챔피언쉽링은 미국의 NBA 1953 월드시리즈의 우승기념으로 세상에 등장합니다. 보통 우승팀은 트로피만 수여되었는데 챔피언쉽링은 우승을 기념할 용도로 수집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때문에 아주 화려하고 다양한 보석과 패턴이 사용되었죠.

패션으로 넘어온 챔피언쉽링 역시 화려하고 볼드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하는데요 스트릿패션과 힙합, 90년대의 미국 무드가 물씬 풍기는 남자 반지입니다.

 

추천 상품

 

 

같이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