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디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겨울 악세사리들

남자 악세사리에도 언제나 패션을 지배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가 존재한다. 기능적으로도, 미적으로도 겨울 악세사리는 우리의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 해 줄 것이다.

남성 악세사리도 선택의 폭이 많이 넓어졌다. 코디의 스타일링에도 무한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다양성과 결합하고 독점적인 셋트를 쉽게 가져갈 수 있지만 악세사리에도 제대로 된 선택이 좀 더 자신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현재 트렌드에 맞게 유용하게 쓰일 남자 겨울 패션 악세사리 5가지를 준비했다.

관련글 : 남자 봄 여름 주얼리 악세사리 패션 트렌드를 알아보자


1. 헤드기어

디바이디그낙 위캔더스 에픽소드 매스노운 그레이버 하모니

헤드기어는 머리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주고 눈에 쉽게 띄는 악센트를 추가 시킬 수 있다. 보통 사람의 시선이 처음 닿는 곳이 얼굴이므로 모자는 다른 악세사리보다 좀 더 눈에 띄는 경향이 있다.

포멀웨어와 함께 코디된 볼캡, 버킷햇은 스트릿의 영향을 받은 아재룩, 대디코어의 대표적 스타일링 중 하나다. 여기에 깊이가 얕고 머리에 딱 맞는 피셔맨 비니 역시 좋은 옵션으로 깊고 클래식한 중립색상은 스마트룩을 잘 보조 할 것이다.

유스컬처의 거대한 흐름은 스트릿웨어의 수요를 늘리고 있으니 이런 스트릿 악세사리를 통해 때로는 스트릿 캐주얼로, 또는 포멀룩으로 적용해 보자.

관련글 : 남자패션 트렌드 아재룩 입어보기


2. 페니백 / 범백

발렌시아가 폴스미스 by SSENSE 발렌티노 by farfetch 라드뮤지션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히 잘 어울릴 수 있는, 범용성이 뛰어난 페니백은 클러치백과 다르게 두 손을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우터 위에 마지막 레이어를 추가함으로써 코디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90년대의 필수요소로 럭셔리 및 하이 스트릿 브랜드는 기능 친화적인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고급 가죽, 고품질의 캔버스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보자.


3. 윈터 스카프

아미 브아빗 아크네스튜디오 오프화이트

겨울의 필수품 윈터 스카프 / 머플러는 단지 보온성 뿐만 아니라 복장에 또다른 소재와 패턴을 더해 개성을 불어 넣는다. 작년과 올해는 존재감을 뽐낼 수 있는 큼지막한 로고 / 슬로건 머플러와 70년대의 고전적인 빈티지 체크 패턴의 머플러를 고려해보도록 하자.

관련글 : 남자 겨울 머플러 트렌드 3가지


4. 키홀더

christian-dada MSGM no.21 겐조

2016 가을 겨울 시즌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키홀더 악세사리. 키홀더에도 현재의 트렌드가 충분히 반영되어 가죽, 매쉬 등 다양한 소재와 로고 / 슬로건 디자인으로 어두운 계절색상에 포인트를 추가 할 수 있다.

심플한 코디에 작은 키홀터를 추가해 큰 시각적 효과를 노리는게 정석이다.


5. 윈터 삭스

그라운드 제로 노아 아소스 발리

놈코어의 유행은 과거 시대의 트렌드를 부각 시키고 있다. 반바지에 양말과 샌들이 아재패션으로 돌아온 현재 양말은 아주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양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보자.

관련글 : 스포츠 양말 트렌드

관련글 : 양말 쉽게 코디하는 법